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4869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748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796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퀸알바 앱 아이콘 이미지
  • 퀸알바 안드로이드 앱 오픈!
  • 퀸알바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퀸알바를 사용해보세요~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렛미탑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밤문화이야기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밤문화이야기
지금 유흥업소에 관한 핫이슈나 꼭 알아두어야할 정보들을 올리는곳입니다.
다른곳에서 말할수 없는 정보들을 우리 퀸알바에서 많이 얻어갈수 있도록 서로서로 공유합시다.
제목 하이업소는
작성인
ㅇㅇ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651   추천: 1
주소복사
어떤 가게부터 하이업소라고 하나요???
텐카페도 하이업소인가요??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경남      
 비회원      
[1] 네 쩜오 텐카페 텐프로 일프로 룸카페 짭텐 이렇게 하이예요 2018-12-07 00:55:50
 비회원
 [1-1] 요즘 텐프로라고 거의안하던데 손.님빼곤ㅋ걍 텐카라고하더라구요ㅋ정텐ㅋㅋ그리구 짭텐이런식으로ㅋ맞나여?ㅋ텐프로먼가요즘 아가씨고손이고 거의들어보질못함 2018-12-07 03:07:05
 비회원
 [1-2] 비회원 [1-1]  뭔솔 ㅋ? ㅋㅋㅋㅋ 텐카 텐프로 아에 다른데요 ㅋㅋㅋ 정텐카 짭텐카 텐프로 다달라요 ㅋ 텐카랑 텐프로 완전달라요; 알고 정보주세여;; 2018-12-07 03:49:21
 비회원
 [1-3] 비회원 [1-1]  알고 말해요 ㅋㅋㅋ 쫌 ㅋ;;;;;;;; 2018-12-07 04:45:47
 비회원
 [1-4] 텐카부터 하이에요 동타4개 돌아도 하이취급 못받는 곳 많음~~그리고 텐프로라고는 잘안하지만 그걸 텐카라 하는게 아니라 그냥 텐이라 하는거에요ㅋㅋㅋ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으셔가지곸ㅋㅋㅋㅋ 2018-12-07 04:52:57
 비회원
 [1-5]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8-12-07 07:26:11
 비회원
 [1-6] 비회원 [1-4]  1-4ㅋㅋ 어디서 주워들은게 잇어가지고래 술집정.보 많이 아는게 대단한거냐?풉 ~~~~하는거에요 이 ㅈㄹ 떠넼ㅋㅋㅋ 그래놓고 주워들은건 잇다면서 지가 정보 다시줄라고 정보줄려면 똑바로 말함되지 가짢아서상대안할란다풉풉 2018-12-07 07:29:24
 비회원
 [1-7] 비회원 [1-6]  ㅋㅋㅋㅋㅋ 너가 저 가짢아 ㅋㅋㅋㅋㅋㅋ 여기 종사 하는 사람이면 정보는 알고 일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하긴 ㅋㅋㅋㅋ 니가 하이 근처 가보기라도 햇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도 많이
뛰어라 ㅋㅋㅋㅋㅋ 애잔
2018-12-07 13:20:43
 하이사      
[2] 동시간대 방을 여러개보는 가게들은
통상 하이라고 부르는듯 합니다.
2018-12-07 00:58:20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본인이 작성한 글을 확인하려면 수정버튼을 눌러주세요.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1위 비회원(493500 점)
2위 비회원(371650 점)
3위 비회원(269100 점)
4위 비회원(250550 점)
5위 비회원(233650 점)
1위 강남퍼블릭김이사(1948900 점)
2위 한마음(929100 점)
3위 하이사(540450 점)
4위 강남셔츠권사장(482500 점)
5위 셔츠룸 김교수(429500 점)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을 하시거나
핸드폰 인증 후 댓글을 작성하셔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로그인 본인인증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추천 신고 수정 삭제 목록
오늘 ㅇㅍ   츄잉 0 2
청주 히트 어때여?   ㄹㅅ 0 2
조건만남ㅋ   0 22
원천...   [4] 비회원 0 32
일산 ㅇㅍ 면접보려는데   링링 0 12
선릉테란실시간입니다(ㅅㅊ)♤티시10만   [1] 강남셔츠권사장 5 14
하코 뱃살있는언니들 얼마나있나요?   질문 0 35
해운대에 새로오픈한 ㄷㅂㅇ 룸   [2] . 0 44
홍대룸입니다   KB손해만봄 0 15
사라있네 영업진 계신가요~~?   [2] 순쨩 0 67
늦게 일어나서 드라이 못했는데   [3] ㅠㅠ 0 106
지금까지 이런ㅂㄷ실장은 없었다.   똥실장! 5 13
돈만잇으면 탈코하고싶네요   [4] ㅇㅇ 0 110
공주님들~모집!!   창원오빠 0 10
강남 휴게텔 아침부터 여는곳 없나요?   양달희 0 55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