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6249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45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93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고객센터  |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ㅇㅋㅇ질투개심한듯
작성인
ㅇㅇㅇ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676   추천: 0
주소복사
ㅇㅋㅇ유독 질투하는 인간들 많은듯 가씨나 ㅇㅇㅈ이나
퀸보면 유독 ㅇㅋㅇ에서 ㅇㅋㅇ언니 뒷담까거나 가명올려대고 품평하고 민철이도 잘되는것같으니 영업진들이 글만올리면 신고하고 ..ㅋㅋㅋ 질투로똘똘뭉친가게같음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강남구
서울 서초구 서울 송파구 경기 수원시
경기 부천시 경기   서울 영등포구
서울  
 비회원      
[1] ㅇㅈ 터가이상한가봄 2022-10-05 03:34:55
 비회원
 [1-1] 222 ㅇㅋㅇ 터 ㅈ같음
2022-10-05 06:55:46
 비회원      
[2] 정신병자가 많다는거 아테나때부터 약쟁이자리였음 2022-10-05 03:37:11
 비회원
 [2-1] ㅇㄱㄹㅇ 2022-10-05 06:58:22
 비회원      
[3] ㅇㅈ 영업진이나 가씨나 하띠 특! 질투할줄만 알지 닮으려고 시도조차도 못함~ 못났다 못났어~~ 2022-10-05 03:37:42
 비회원      
[4] ?? 언니 ㅇㅋㅇ 안가봤죠 그나마 분위기 좋은데가 거기였는데..... 합병전부터 다니던 언니들은 오히려 ㅁㅊ부터해서 씨엔엔언니들 우르르 온거 퀸에서 어그로끌면서 그러면서 물흐려졌다생각해요 질투가 아니라 많을때 ㅆㅇㅇ언니20명넘게씩 온다는데 당연히 안좋아하죠 손님은 안데려오고 퀸이든 전에가게서든 언니들만 자꾸 유입시키니까 .. 아가씨 넘쳐나니까 손님들도 올패심하고 일하기도 빡세지고 2022-10-05 03:44:40
 비회원
 [4-1] ㅈㄴㄱㄷ) 언니언니! 지금 길게 쓴 그게 텃세에여! 2022-10-05 03:46:02
 비회원
 [4-2] ㄴㄴ저 오픈초부터 풀출멤인데 유독 다른가게보다 사건사고 많이터지고 언니한명 이름올려서 욕맥이고 영업진 욕하고 이런거 ㅇㅋㅇ가 젤많은건 맞는것같음 2022-10-05 03:48:10
 비회원
 [4-3] 비회원 [4-1]  뭔텃세에요 이게?비꼬지말고 설명을 제대로 해봐요;; ㅇㅋㅇ바쁠때 하루140명넘게 출근하는데 어떻게 텃세를 부림 소규모 가게같은데서나 부리겠지 상식적으로 저러면 누가 좋아해요 2022-10-05 03:48:10
 비회원
 [4-4] 비회원 [4-2]  대형이라 사건사고 많긴한데 다른대형보단 적지않나요 근데 한두달이라고 전에가 깔끔한 손님들 비율많고 괜찮았었는데... 2022-10-05 03:49:40
 비회원
 [4-5] 비회원 [4-4]  머라그래야되지 마약,폭행,사고방 이런개념이아니라 가게에서 좀 잘되거나 인기많은 영업진이나 언니들 있으면 꼭 퀸에 올려서 언급하고 별로다 까고 이런거요 막상가게가면 분위기는나쁘진않아요 2022-10-05 03:58:22
 비회원
 [4-6] 비회원 [4-5]  겉으로 보기에만 분위기 나쁘지않지
실상을 까면 내면적으로 썩어 문드러진 손절각인 가게임 ㅇㅋㅇ
2022-10-05 06:57:23
 비회원
 [4-7] 비회원 [4-2]  2222 사람 하나를 여럿이서 모함해서 매장하고 마녀사냥질 ㅇㅋㅇ가 제일 심하고 제일 많은거 쌉 인정
ㅇㅋㅇ 언젠가는 사단 날것임
쌓인 업이 많아서
2022-10-05 07:01:43
 비회원      
[5] . 2022-10-05 03:54:26
 MK민철 01042468267      
[6] 우리팀이 손님 못받는다고?
진짜 개소리 하지마세요
저는 끽해봐야 3~4방밖에 못받지만
우리팀 손님 잘받아요ㅋ
2022-10-05 03:56:36
 비회원
 [6-1] 아무도 그런말안했는데 항상 보면 웰케 화가 많아요.. 2022-10-05 03:58:57
 MK민철 01042468267
 [6-2] 비회원 [6-1]  4번 댓글 보라는ㅋ.ㅋ 2022-10-05 03:59:51
 비회원
 [6-3] MK민철 01042468267  손님을 정말 잘받으면 가게없어지고 합병이 안됐지않을까여..언니들에비해 못받는단 그런거겠져 화내지마셈 2022-10-05 04:04:36
 비회원
 [6-4] 비회원 [6-3]  ㅇㅋㅇ 언니들이 갯수 뺏긴건 맞긴해요 초이스로 밀린것도 있고 ㅆㅇㅇ팀 손님방은 대부분 ㅆㅇㅇ언니들로 집어넣으려고 하니까 ㅇㅋㅇ언니들 입장에서는 달갑진않져 손님 데려왔어도 대부분 그팀에서 맞추면 아가씨만 데려온거나 마찬가지긴하지 2022-10-05 06:20:13
 비회원
 [6-5] 비회원 [6-4]  이 언니 말씀이 너무 맞음 사실임..... 2022-10-05 11:48:06
 비회원      
[7] ㅇㅋㅇ에 아가씨나 영업진이나 질투 너무 심하고 뒷말 많고 모함 개 쩜
보이는것과 다르게 정신적으로 너무 병든 가게
2022-10-05 06:59:29
 비회원
 [7-1] 22 2022-10-05 07:31:54
 비회원
 [7-2] 333 ㅇㅋㅇ 다녀봤는데 알면 알수록 절레절레 2022-10-05 11:30:37
 비회원
 [7-3] 44 2022-10-05 13:20:44
 비회원
 [7-4] 555 미안하지만 ㅇㅋㅇ 지금 연말 그루브 타고 장사 반짝 잘되고
내년 상반기부터 힘들어져서 내년 가을 안에 허무하게 저물어버릴가게임
ㅇㅋㅇ 지금의 짧은 전성기를 맘껏 누리렴 왜냐면 이 잠깐의 니들의 좋은 시절도 슬프게도 이제 얼마 안 남았단다.^^
니들이 가게 룸수 개많은데 2군데로 가게 2개로 찢어서 규모 확장해도 그 야심찬 가게 2개도 내년 안에 찌그러지고 잘 안될거야.^^
어떤식으로 가든 니들은 오래 영화를 누리지못하고 저문다.
니들은 죽었다 다시 깨어나도 애초에 니들 자체가 깜이 안되니까.^^
미안하지만 니들 윗사람들이 그동안 부당하게 처신하고 못된 짓한거 행실이 쌓아올린 업보임.^^
2022-10-05 13:29:09
 비회원
 [7-5] 6666 2022-10-05 14:13:48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연예인들은 윤곽안하는데 화류는 윤곽해야 사이즈나오는거   [13] . 1 557
밤일 안맞는 mbti가 있을까요???   [13] 보옥 0 816
대체 로우하띠 얼굴은 어떻게 생긴거예요?   [13] 222 2 946
안아주새요   [15] 힘들어요 2 1094
원천이랑 보건증 안해도 되는 곳   [15] 천천 0 416
수입의류 스커트 타오바오에서사세요   [14] ㅇㅇ 1 1114
강남 하퍼중에 시설 제일 괜찮은곳 어디에요?   [15] ㅅㅅ 2 1064
민처리 꼽 그만줘용^____^   [16] ㅇㅇ 0 598
쟁반들 이게 기분나빠여?   [17] ㅇㅇㅇㅇ 2 1243
애비 때문에 우울해서 잠도 안 옴   [18] ㅎㅈ 2 1072
entp 아가씨가 좀 유별날까요?   [20] 보옥 1 860
12월에도 손님 없으면 진심 화류 망임...   [28] ㅇㅇ 0 416
성병 걸렸을때 앱나간언니있나요..?ㅠ   [23] 2 834
텐에서 안털릴려고 하퍼로 왔는데   [32] 짜증나ㅏㅏ 0 844
월드컵 스코어 맞춰 이벤트 당첨   [1] 샤이니 5 645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