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6194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42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90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고객센터  |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밑에 못생긴 애들 성형 안 함 글
작성인
ㅇㅇ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890   추천: 2
주소복사
댓글에 못 배운 거 티 낸다면서 싸우던데 한심해요 못 배운 거 티 낸다면서 띄어쓰기 맞춤법... 절레절레.. 제발 누가 못 배웠네 뭐네 싸울 거면 띄어쓰기 맞춤법이나 제대로 쓰고 싸웠으면...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경기 부천시 서울 강남구 서울 서초구
서울 송파구 서울 관악구 경기 수원시
경기 부천시
 비회원      
[1] 그니깐 처음부터 저런글을 왜올려서...ㅡㅡ 2022-08-17 17:35:15
 비회원      
[2] 못배운거 티낸다는 댓글이 어딨는데요? 2022-08-17 17:36:06
 비회원      
[3] 언니들끼리 제발 분란 만들일 좀 만들지 맙시다!
글 생각없이 썼다가도 일이 커지면 그냥 좀 글 지워요!
2022-08-17 17:36:21
 비회원
 [3-1] 그니까요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계속 싸우고 있네요 댓글이나 글 쓴 언니나 둘 다 이상해요 ㅋㅋ 출근 전부터 감정싸움 중 2022-08-17 17:38:19
 비회원      
[4] 애초에 저 글이 시비 털릴만한 글이 아닌데 괜히 몬샹긴 민삘^^언니들이 가서 시비털구 있는거죵.. 2022-08-17 17:37:29
 비회원
 [4-1] 말투 보니 그 글 당사자인 거 같은데 퀸 하루 이틀 해요? 그냥 그러려니 하고 싸우지 좀 마요... 2022-08-17 17:39:08
 비회원
 [4-2] 민삘인지 어찌앎ㅋ왜 가만있는 민삘싸움붙이나?평소 민삘한테 뭔가 존심상하거나 안좋은감정가지고 있으세요? 2022-08-17 17:39:52
 비회원
 [4-3] 비회원 [4-1]  저 댓글 달긴 했지만 저 글 쓰니는 아니에요 2022-08-17 17:40:03
 비회원
 [4-4] 어휴..여기까지와서 이러시네ㅡㅡ
좀 그만해요
출근전에 기분잡치니깐
2022-08-17 17:40:07
 비회원
 [4-5] 비회원 [4-2]  엇 민삘 청순 통통 언니다 ㅎㅇ 2022-08-17 17:42:08
 비회원
 [4-6] 비회원 [4-5]  민삘특 = 가게언니들이 아무도 말안검 영업진들도 출근하든말든 별관심 x 2022-08-17 17:44:32
 비회원
 [4-7] 비회원 [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아대지킴이 2022-08-17 17:50:38
 비회원      
[5] 저글쓴언니는 자기인생에 성형해서 이뻐진게 젤 큰 성공인가부조
우린 신경쓰지말고 출근합시다!!
오늘도 힘내서 돈 많이많이 벌어요^^
2022-08-17 17:41:35
 비회원
 [5-1] 네 오늘 많이 많이 버세요!^--^ 2022-08-17 17:43:28
 비회원
 [5-2] 밤일하는 여자는 이쁜게 최고아닌가요...? 2022-08-17 17:43:49
 비회원
 [5-3] 엥 안이쁘면 출근해서 뭐하죠 쓰레기타나요 마담한테 투명인간 취급 받으러 가나요 ? 2022-08-17 17:44:40
 비회원      
[6] ㅈㄴ 웃긴게 성형 말리면 다 하띠로 봄 ㅋㅋㅋㅋ 성형 많이 안해도 얼굴 개소두에 이쁘고 방 잘 보는 언니들 널렷는데 2022-08-17 17:44:44
 비회원
 [6-1] 그건 너무 극소수 엘프들의 얘기아닌가요...ㅠㅠ 평범한 사람들을 예로들어야져 2022-08-17 17:46:27
 비회원
 [6-2] 그런애들 이미 다 쩜 텐가서 얘네가 일하는 로우엔 어차피 없어요 걱정 노노 2022-08-17 17:47:00
 비회원
 [6-3] 그니깐요 저글쓴언닌 고쳐서 이뻐진거라 원래 이쁜게 뭔줄 몰라서 그럼ㅋㅋ
그리고 고쳐도 셔츠 다닌다는데요 뭘ㅋㅋ
얼굴 안봐도 뻔하조ㅋㅋ
댓글 달지말고 준비합시당ㅋㅋ
인성 저런애들하고 얘기해줄 필요가 없음ㅋㅋ몬난이 안녕~놀고있어^^
2022-08-17 17:47:14
 비회원
 [6-4] 비회원 [6-3]  눈알좀 세척하구 다녀요 민삘언니....... 고쳐도 셔츠다니는게아니라 고쳐서 올라갔다고 써있는데여? 민삘언냐 평생 정신승리 하면서 사세용ㅜㅜ 어차피 저 글쓴 언니랑 님은 만날일도 없겠지만ㅋㅋ 2022-08-17 17:48:31
 비회원      
[7] 언니도 파생글 그만써요 언니땜에 여기서도 또 쌈나자나여 2022-08-17 17:46:30
 비회원      
[8] 팩트 이쁘면 남한테 관심없음 2022-08-17 17:54:58
 비회원      
[9] 못생기든 이쁘든 어쨌든 나가면 다 일은 보는데 왜케 싸우는거지 상띠는 빨리들가서 일 많이보는거고 하띠도 존버하면 돈버는데 ㅠㅠㅠ 왜케 써우시는건가요 ㅜㅜㅜㅋㅋㅋ
이런데다 기운빼지말고 다들 출근해서 돈벌어요 화이팅
2022-08-17 20:02:30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못생긴사람 보러오세요   [23] 우지호 0 420
일잘하는언니   [25] 1 1318
어떤 언니한테 지독한 악귀 붙었네   [25] 1 1086
ㅇㅋㅇ질투개심한듯   [26] ㅇㅇㅇ 0 1191
30~33살언니들 결혼 안하고싶으신가요   [27] ' 0 413
솔직히 ㄹㄱㅅ 개꿀이긴함   [30] ㅇㅇㅇ 0 352
난 그래도 화류가 낫다고생각하는게   [28] 0 538
남친이 만났을때   [29] 2 958
여기글보니까 신기한게   [33] 띠용 0 1056
담당역량이 있긴한가봐요   [38] . 2 1207
ㅇㅋㅇ팬티보여주는언니   [39] 0 1433
긴급상황   [51] 우지호)동현 톡kml0768 2 1513
이런 셔츠원피스 코디어케해야할까여 옷잘입는언니들 부탁ㅜ   [1] ㅎ.ㅎ 5 120
현시간10;00퍼펙트 현황   [2] 퍼펙트우주팀 5 208
ㅇㅋㅇ 조명 이런느낌임   [3] 5 304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