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6145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42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90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고객센터  |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어제 본 수위녀
작성인
ㅇㅇ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993   추천: 3
주소복사
손님 3명인데 착해보였는데

그 언니가 먼저 오빠! 우리 술게임해요

왕게임해요 하면서 젖가락이랑 볼펜 달라고 함

3시간 주구창창 왕겜만 하는데

그 언니 혼자서 상탈하고
치마 올리고 a자세로 손놈 위에 올라타서 비비면서 키스
손놈 고추 빨았어요 ㅠㅠ

하퍼에요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강남구 서울 강남구 서울 서초구
서울 송파구 서울 관악구 서울 마포구
경기 수원시
 비회원      
[1] 아 진심 머리끄댕이 잡아끌고나와서 싸대기ㅈㄴ때리고싶다 2022-07-01 00:23:28
 비회원      
[2] ...ㅅㅊ의 폐해 2022-07-01 00:24:27
 비회원      
[3] ㅎㅍ원래ㄱㅊ까지빠는건아니죠? 2022-07-01 00:25:31
 비회원      
[4] 어떻게 생기면 그렇게 일해요? 2022-07-01 00:25:34
 비회원      
[5] ?????실화에여? 꿈아니져????? 어디에여..? 2022-07-01 00:25:52
 비회원
 [5-1] 구라같은데 2022-07-01 00:26:16
 비회원      
[6] 진짜라구요?? 가게어딘데요 2022-07-01 00:29:34
 비회원      
[7] 물타기보소ㅋㅋ 2022-07-01 00:31:01
 비회원      
[8] 제가 작성한 내용 거짓말이면 오늘 개진상 만나서 위아래 다 털림요 2022-07-01 00:45:13
 비회원
 [8-1] 긍까 어디였는지말해주세요ㅠ 2022-07-01 00:49:25
 비회원      
[9] 이름뭐에요? 그년
글고어케생김..?
2022-07-01 00:50:33
 비회원      
[10] ㅅㅊ 고추안빰
상탈도 인사만하고
딱히 가슴 안까요 그냔이 ㅁㅊㄴ임
2022-07-01 00:56:01
 비회원      
[11] 아 나 그방 중간에 들어갓던거 같은데 상석뚱땡이요?? 2022-07-01 01:04:32
 비회원
 [11-1] 아 맞아요 ㅋㅋㅋㅋㅋ 2022-07-01 01:17:20
 비회원
 [11-2] 비회원 [11-1]  어디에여 가게..제발요 2부였겟져 그언니 쌉만취 애미애비도못알아볼지경이였다해줘여.......제발.....도시락아니냐구여 아베크라던지 2022-07-01 01:34:44
 비회원
 [11-3] 비회원 [11-2]  5시쯤 들어갔어요
손님이 원한건 아니고
그 언니가 자발적으로 한거라서
저한테는 안시킴요
2022-07-01 01:45:47
 비회원      
[12] ㅅㄹㅇㄴ? 2022-07-01 01:26:42
 비회원      
[13] 그런년들 잡아끌고나와서 지애비좆이나 빨게했음 좋겠다ㅠ 2022-07-01 01:32:49
 비회원      
[14] 메..모..상석...뚱...땡..이.. 2022-07-01 01:39:59
 비회원
 [14-1] 메모 남자가상석뚱땡이맞져? 2022-07-01 01:45:13
 비회원
 [14-2] 비회원 [14-1]  근데 손님이 원한게 아니라 그 언니가 자발적으로 한거에요!
손님은 착했음 먹고 싶은 것도 다 시켜주고
수위 너무 높아서 못하면 술 먹는데 밑잔 남겨도 된다고 했어요
2022-07-01 01:48:59
 비회원      
[15] ㅅㄹㅇㄴ 같은데 누군지 알거같음..개싫다 진짜.. 2022-07-01 02:03:34
 비회원      
[16] 강자만 살아남는법
2022-07-01 02:50:50
 비회원      
[17] 105? 2022-07-01 06:35:01
 비회원      
[18] 진짜 나같으면 쌍욕 박았다 레알
지가 아베크야? 도른년 ㅉㅉ 게임 시발ㅋㅋㅋ
2022-07-02 11:24:19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하퍼는 그냥 인사없는 셔츠라고 생각하면   [16] 2 971
ㅅㅍㅎ 당하고 헤르페스 생김   [18] ㅇㅇ 0 1256
분당 글   [18] ㅎㅎ 1 1201
cnn 개별로후기   [19] 가게 1 1090
ㅎㅍ 언니들 많이이쁜가용...?   [20] 0 774
하퍼언니들 왜 하퍼에서 일해요..??   [20] 비꼬는거 아니구 2 1241
분당ㅎㅍ후기   [21] 분당가봄 1 1094
250들고 서울 가는거   [23] ㅜㅜ 1 1326
밑에 못생긴 애들 성형 안 함 글   [24] ㅇㅇ 2 549
160도 승무원 가능해요?   [24] 2 645
분당 후기   [28] 7 2 1136
하 ㅅㅂ 달토에서 피뽑힘요   [35] ㅇㅇ 1 1638
애기 말인데요..   [37] 노키즈 1 660
근데 진짜 못생긴애들이 성형안함..   [71] ㅇㅇ 2 952
스윗글램언니   5 421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