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6098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42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90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고객센터  |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은근 짜증나는 맞은편 언니 글쓴이인데
작성인
ㅣㅡ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418   추천: 0
주소복사
오늘 방들어갓는데
제 파트너 음료랑 술챙겨드렷는데
술잔이 파트너 팔꿈치에 가려져 있어서
비어 잇는지 몰랏는데

맞은편언니가 술 드려야 할것같다 말해 줘서
그때까진 고마웠어어요

근데 제파트너 술도 잘 안마셔서 양주많이 녹고
얼음도 적당히 있는데
굳이 제 파트너 술잔에 얼음을 넣어주더라구요.
한 2-3번 정도 그랫는데


굳이 얼음이 없던것도 아니고 충분히 잇는데 넣어주는
행동을 3번씩 하니까 괜히 제가 아무것도
신경안써주고 안챙겨주는것처럼 느껴지게끔 만들어지는것
같아서 짜증나더라구요.

얼음이 적던것도 아니고 양주잘 마시지도 않아서 이미 ㅈㄴ희석
된상태인데 굳이 그런행동을 3번씩이나 하는 이유가 뭐임

진짜...매너해줫음 좋겠어요.
당해본 언니들은 알거예요
괜히 난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 만드는것 같은 기분..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서초구 서울 송파구 서울 관악구
경기 수원시
 비회원      
[1] 이글 왜 어제 본거같지..? 2022-05-22 07:49:15
 비회원      
[2] 제 글 읽고 글쓴분이 두분 계시던데 제글 잘 안읽으셧나요?

1.처음 파트너 술이랑 음료 채워줬고
파트너 술마시고 팔꿈치에 술잔이 가려져있어서 비어잇는지 몰랏음 ㅡ이때 맞은편 언니기 알려줘서 고마웟음.

2.근데 이후 이미 얼음4개정도 들어가 잇는 양주잔에 굳이 또 얼음을 넣어주는 행동을3번씩이나함.

이미 술이 희석이 많이되서 물처럼되가고 있고
얼음이 충분한상태인데 굳이 얼음을 한개씩 세번이나 넣어주는 행동을 하는게 챙겨주는거임?

이걸보고 내가 내파트너한테 소유욕이 생겨서 그러냐뇨 나참....

내가 일을안하게 만드는것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는데 무슨 개소리를..
2022-05-22 07:51:09
 비회원      
[3] 저 그거 뭔지 알아요.. 개짜증 파트너가 눈치잇음 이미 얼음마나 라고 커버쳐주는데 그게아님 뭔가 나만 가만잇는 느낌이라 열심히한다고 하면서도 눈치보여요.. 열받으셧겟어요 ㅠㅠ 2022-05-22 07:51:39
 비회원
 [3-1] 아니 제 글읽고 어떤 언니 두분이 제글 연관글 쓰셧는데 저보고 파트너가 애인도 아닌데 소유욕잇녜요 이게 뭔 개소리인가요? 진짜 맥락파악 못 하시는 문맹인줄 2022-05-22 07:53:03
 비회원
 [3-2] 놀구잇네 지가 저랫나부네여.. 사실 자기만 가만히잇으면 괜히 손님들 눈에 언니가 이상하게보일 건수 자체가 없는건데 언니가 파트너한테 소유욕잇는게 아니라 자기가 방안에 모든손님들 맘에들어야한다는 이상한 욕심 가진걸로 보여요 전.. 별꼴이야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요ㅠ 그사람들이 이상해요 2022-05-22 07:56:56
 비회원
 [3-3] 비회원 [3-2]  네 저도 한번이면 몰라요. 진짜 얼음이 없어서 챙겨줫던 걸수도 있죠. 근데 얼음이 없던것도 아니고 충분한상태에서 저런행동을 3번햇다? 그냥 니팟은 널 안챙기는데 난 너까지 챙기고 있다 이런 느낌이 들게끔하죠. 근데 이런행동을 3번한 언니보고 저보고 파트너 소유욕 잇냐뇨? 언니말대로 방안에 모든 손님 맘에 들고싶어하는 상대방 언니가 이상한거 아닌가요;일 끝나고 와서 퀸보는데 어이없어서용ㅋ 2022-05-22 08:01:21
 비회원
 [3-4] 비회원 [3-3]  근데 그거 얼음 오지랖떤년 옆에 앉아있는 파트너도 어이없엇을듯 나만 챙기면 되지 왜 상대방 파트너까지 챙김? 이생각 들엇을걸요 ㅋㅋ 2022-05-22 08:29:56
 비회원      
[4] 그년 또라이네 선넘는듯 2022-05-22 07:52:33
 비회원      
[5] 마담지망생이 왜 아가씨하지? 웃기는짬뽕이네 2022-05-22 07:55:51
 비회원      
[6] 와 저 이거 오늘 당했는데 좀 그랬어요 ..
파트너 잔에 얼음 충분한데 본인이 자꾸 술 따르고
얼음 더 넣고 하더라구요 굳이 꽉 차게
저 일 안하고 아무거도 안하는 애 만들어버림 ....
같은 언니일거같아요 일하면서 이런 애 첨 봐서
2022-05-22 08:56:30
 비회원      
[7] 언니 그럴때 ㅋㅋ 언니 일 잘하신다 언니 저대신 일해줘서 고마워용 ㅎㅎ 하고 맥여버려요 ㅋㅋㅋ 전 그래뜸 2022-05-22 11:36:32
 비회원      
[8] 술 따라주고 얼음 채워주는거 많ㅇ봤는데 나만 좀 그랬던게 아니였구나 2022-05-22 12:42:34
 ?      
[9] 그럴땐 손님잔 앞 쪽에 얼음통으로 방어탑 시전 으뜰까나요 2022-05-22 14:37:41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저 클럽 피터팬 테이블로만 가봤는데여   [18] 나나니나니나 0 653
성남이나 분당쪽 나가본언니 있어여?   [17] 11 0 619
???   [17] 두부 2 1033
언니들 손님이 이러면 어떻게 대처해요?   [18] 2 1010
남자도 변종룸 만들던가   [18] 배고파 2 1286
선릉 파티 후기!   [19] 파티 1 680
ㅋㅋ 개웃김 분당 ㅅㅊ   [19] ㅇㅇ 2 1192
화류인맥 관리 어떻게해요?   [20] 인맥 1 1120
분당은 후기가 다 손님 없고 별로라는데   [20] 분당 1 1196
오닉스 하퍼가면 상.중.하중에 어디에요?   [23] ㅇㅇ 2 1170
어제 본 수위녀   [24] ㅇㅇ 3 1586
퍼블릭 미쳤네   [29] 2 1367
담당 상ㄸ   [43] ㅇㅇ 1 1478
쩜오 면접 후기   [66] 얏호 1 1929
옷판매   [1] 지인 5 307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