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5766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40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88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퀸알바 앱 아이콘 이미지
  • 퀸알바 안드로이드 앱 오픈!
  • 퀸알바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퀸알바를 사용해보세요~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스폰 많이 해본 손님이 해준소리
작성인
ㅇㅇ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920   추천: 1
주소복사
뭐 손님이 하는 소리라 무조건 반박하는 언니들 있을지 몰라도
전 어느정도 공감해서 올려봐요

그 손님은 예전엔 아가씨 많이 들어앉혔데요
근데 하나같이 오래 못가는게..
이게 풀셋팅하고 가게에서 보는 느낌이랑
집에서 퍼져서 쌩얼에 잠옷에 편한모습만 보다보면 그모습에 깨서
오래 못가고 짜른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그냥 맘에들어도 가게에서만 보고 쇼핑같은건해도 들어앉히진않는다고..

뭔가 술집이라는 공간이랑 현실세계랑은 느낌이 다르잖아요?
저도 들어앉아본 입장에서 공간해요 ㅋㅋ

가게에선 풀셋팅 성격도 만든 성격

전 그렇다고 너무 편하게잇지도않았는데 성격이 가게에서 만든 성격텐션이 유지가 안되서 그 갭에 금방금방 짤렸어요 ㅎㅎ

차라리 가게에서 풀묶몇번 되고 자르거나 잘리는게 낫더라구요


가끔 주위에 1년넘게 들어앉는 언니들도 있는데 그런 경우보면
일단 손님이 외로움을 많이타고 언니도 진짜 애인모드처럼해요


술집에서 만난 손님이 나를 진짜 사랑해주는것도 아니고
이쁜모습 밝은모습만 보고 좋아라하는거니까 이해가 가는데ㅜㅜ
공감하는 언니들잇나요?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서초구
서울 송파구 경기 고양시 경기 수원시
 비회원      
[1] 스폰까지크게는아니더라도 지금제생활이나문제다해결해주는손잇는데 전들어앉은건아니라그건모르겟지만
전만나기시작햇을때도 모가게에서하는행동이랑말투도
똑같다햇고 그건제가가게서억텐없어서 걍일도좀무뚝뚝하게해여 밖에서보다보니 가끔쌩얼편한차림은별생각안하는듯한데

확실히밝은모습원해요 좀안웃거나 안먹거나
하면 약간좀그래하고
밝게웃는거보여주면 자기도웃더라구여
2021-07-21 18:43:56
 비회원
 [1-1] 그쳐 ㅋㅋ큰돈 주고 앉히는 손님들입장ㅇㅔ선 작은 돈도 아니고 딱 자기가 원하는 스탈을 찾다보니 금방금방 바꾸는듯 해여 2021-07-21 18:45:44
 비회원      
[2] 하긴.. 일할때 모습이랑 평소모습이랑 다르니깐요 .. 2021-07-21 18:43:58
 비회원      
[3] 일할때 모습 사라지는순간 짤리더라구요 ㅋㅋ 2021-07-21 18:46:01
 비회원      
[4] 걍 돈주기시러서 합리화 하는거일수도있어요ㅋ 제 예전에 스폰이 사람 사는거 다 똑같지뭐~하던데ㅎ 2021-07-21 18:49:01
 비회원
 [4-1] 네 물론 예외는있어요 저도 글에 적었구여..그런 스폰만나면 운이 좋은거죠 ㅎㅎ 아가씨 한명 들어앉히는게 가게 다니는것보다 싸게먹히는데도 이젠 들어앉히는게 싫데요 ㅋㅋ 2021-07-21 18:51:20
 비회원      
[5] 공감요 일할때 처럼 모습이 나오긴 힘들어요 외부에서 1:1은 ㅜ 편해져도 내숭애교는 필요 2021-07-21 18:54:07
 비회원
 [5-1] 네 그리고 그냥 밖에서 몇시간 쇼핑하구 밥먹는거?까지는 어케 해도 완전 들어앉고 같이있으면 그게 안되는게 어케보면 정상인데..손놈이 내 남친도 아니고 ㅋㅋ 그래서 들어앉는게 오래못가는듯여 2021-07-21 18:56:32
 비회원      
[6] 술집에서 지가 보는 내모습은 가식 그자체이니까 어찌보면 당연한거 같음 돈벌려고 없는 텐션 쥐어짜서 웃고 있으니 ㅋㅋㅋ 2021-07-21 19:19:08
 비회원      
[7] 전 비공감해요
손님도 여자 한둘만나본것도아니고 그냥 잠자리하다보니 질려서 짜른거죠 ㅋㅋ
2021-07-21 19:27:14
 비회원      
[8] 제 얘긴줄 전 맨날 집에서 잠옷차림에 쌩얼로만 만났는데;;;3개월만에 짤렸어요..집에서 풀셋팅 할순 없으니 ㅜ 집 아님 호텔에서만 보구 밖에서 안봣거둔요 ㅜ 2021-07-21 20:02:40
 비회원      
[9] 일할때 성격은 돈 땜에 맞춰진 성격 일 안할때 성격은 다르져 사람들이 착각 하더라구여 2021-07-21 20:47:45
 비회원      
[10] 평소에 행동을 테블에서처럼 했다면 벌써 다들 시집갔을걸요 2021-07-22 03:00:09
 비회원
 [10-1] 헐 진짜 ㄹㅇ ...
웬만큼 괜찮은 남자들한테ㅋㅋㅋㅋㄱ
2021-07-22 06:24:12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일나가면 다 33반~55까지만 있던데   [10] 0 349
오늘 단속   [9] 단속 2 1158
하이 갈수있는 얼굴은 타고나나봐요   [9] . 1 1249
설인아 오연서 한효주 공통점   [10] 뭐지 0 272
애매하게 이쁘장해서 대쉬받으니까   [10] 가나다라 1 719
다들 목표금액   [10] 0 793
사정안하는 ㅅㄲ들   [10] 미친한남들 2 1152
일반회사 룸일 둘다해보신 언니들 있어요?   [12] 0 281
언니들 저 초짜인데요   [12] 질소 4 1250
통통한데 예쁜사람보고 현타와요..   [13] 흥부 1 630
단속 한군데도 안털린데   [13] ㅇㅇ 2 958
쩜오동하부장 돈안주고잠수 저뱐주수욜에일한거   [16] 4 1174
도와주세요....일할곳   [17] 도움 2 1246
잘난남자는 어디서 알게되용?ㅜㅜ   [18] . 0 839
통뚱일할수잇는곳잇나요?   [29] 귀염뚱이 0 1003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