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5517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901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949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퀸알바 앱 아이콘 이미지
  • 퀸알바 안드로이드 앱 오픈!
  • 퀸알바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퀸알바를 사용해보세요~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커플 아베크로와서 싸우는건 뭔경우..
작성인
ㆍ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160   추천: 2
주소복사
커플1쌍이랑 남2명 옴
남자 2명 아가씨 앉히고 커플중 남은 언니절대 안앉히겠다고함 근데 여는 자기 선수 없어도 되니까 남은 꼭 아가씨 앉혀서 난잡하게 노는거 보여달라고 우김
남은 절대 그럴수 없다니까 여는 자기 선수 계속 ㅊㅇㅅ만 계속 봄
커플 둘다 선수,아가씨 안앉히니까 여가 나 지목해서 자기 남친이랑 키스하라고함
내 파트너 빡쳐서 작작하라면서 둘이 싸우다 남친이 여친편안들고 내파트너 편드니까 커플끼리 싸움..
싸우다 남이 여 따귀 때리면서 정적 흐르다 싸움 존나 커져서 병깨지고 얼음 던지고 여자도 따귀 때리고 개싸움남 근데 그와중에 나랑 같이 들어간언니 커플 여자랑 대학 친구였움
ㄹㅇ 개판..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송파구
서울 서초구 서울 동작구 경기 수원시
경기 부천시 인천  
 비회원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진짜 개판이네용 2020-11-21 09:08:58
 비회원
 [1-1] 진짜 ㅈㄴ 2시간이 순삭이였어여ㅋㅋ 하도 정신없어가지고ㅋㅋ
심지어 남친이 여친 뺨때린게 걍 화나서 때린게 아니라 역으루 내가 너한테 다른 남자랑 떡치는거 보고싶다고 하면 닌 좋냐고 따지니까 여자는 쌉가능이라고 제 파트너 보고 야 할래? 할래? 이ㅈㄹ해서 때린거예여ㅋㅋ
나중에 남친분 화 식힐라고 나갔을때 파트너한테 얘기들으니까 여친분이랑 자기랑 4년째 친구중인데 예전에 진짜 술김에 했었어서 하자고 했을때 ㅈㄴ 놀랬다곸ㅋㅋ
뭐하는 새끼들이지.. 이생각밖에 안듬여..
2020-11-21 09:35:03
 비회원      
[2] 그냥 그여자 미친거같은데.. 2020-11-21 10:47:22
 비회원      
[3] 동물의왕국이다 진짜 제정신인가 2020-11-21 11:18:24
 비회원      
[4] ㅋㅋㅋㅋㅋㅋ ㅁㅊ 2020-11-21 11:46:16
 비회원      
[5] 이야...진짜 별의별 인간들이 많네 ㅋㅋ 2020-11-21 11:59:47
 비회원      
[6] ㅋㅋㅋㅋㅌㅋㅋㅋ아나 ㅎㅠ 언니를 퀸에서 보게될줄이야......... ㅎ저 같은방에 잇엇던 사람이여... 수고햇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걔가 그정도 또라이는 아닌데 술만먹으면 개또라이가 되는 경우 2020-11-21 14:21:42
 비회원
 [6-1] 헐ㅋㅋㅋ ㅂㄹ엔 퀸하는 언니 없을쥴 알옸는뎀ㅋㅋ 2020-11-21 16:41:45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1위 비회원(1000900 점)
2위 비회원(493500 점)
3위 비회원(420500 점)
4위 비회원(411300 점)
5위 비회원(371650 점)
1위 강남퍼블릭김이사(2553150 점)
2위 유앤미 김교수(1391000 점)
3위 선릉어게인권사장(1213400 점)
4위 한마음(981000 점)
5위 하이사(833250 점)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을 하시거나
핸드폰 인증 후 댓글을 작성하셔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로그인 본인인증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화류 어떤 언니들이 더 잘먹혀여???   [10] ㅇㅇㅇ 2 594
일 가는게 좋을까요   [10] 고민 1 640
갈만한데 있을까요?   [11] ddddddvvvv 0 411
아이린급인 아가씨 본적있어요?   [12] 8888 1 764
선수나 제비한테 잘되는상   [12] ㅇㅇ 1 1022
대치동에서 여자 ㅈ ㅏ살했대요...   [22] 0 297
삼십대중반 앱없이 일할만한곳 ㅜㅜ   [13] ㅇㅇ 4 1201
2단계 2.5단계?? 뭘자꾸 지켜본데.. 변태인가   [15] 신발 1 471
아가씨인거 아는걸까용..   [14] 성형외과 1 1289
강원도 쉬어여?   [15] 굶겟다 0 387
제사이즈는 어디로 갈수잇을까요?ㅠ   [16] 0 751
코로나 2.5단계 된다네요.   [18] asa12k 2 1278
제주도3박4일 200..   [22] 0 646
하이로 갈수록 언니들이 손님한테 우호적임   [20] 1 812
알바시작했쪄용   [28] 냠냠 5 1419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