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4749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713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761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퀸알바 앱 아이콘 이미지
  • 퀸알바 안드로이드 앱 오픈!
  • 퀸알바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퀸알바를 사용해보세요~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퀸카놀이터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베스트글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베스트글
이곳은 밤문화 이야기(구)도와주세요 게시판에서 매일 선정된 인기글을 보여주는곳입니다.
* 글 작성, 추천, 신고는 불가하며 글읽기, 댓글작성만 가능합니다.
제목 요즘 이거 때문에 출근안해여..
작성인
ㅋㅋ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815   추천: 0
주소복사
듀랑고에 빠졋음요 ㅋㅋㅋㅋㅋㅋ
진심 제가 초식하는게임을 좋아하는데
이거 진심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뭐만들고 캐고 뽑고 베고 ㅋㅋㅋㅋ
하루 24시간이 모자르고 ㅠㅠ
낼은 꼭 출근해야겟어요 ㅋㅋ
머 다른사람들이 보기엔 한심할지몰라도
제인생이니 신경쓰지마세용 ㅎㅎ
언제죽을지모르는데 한번사는인생 재밌게는 살아야죠ㅠ
낼 돈벌어야해서 출근은 하는데
벌써부터 앞이 캄캄해여 넘 좆같아요 ㅋㅋ 하하..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회원
[1] 어 저두 듀랑고 지굼하눈즁...짱재밌어용ㅋㅋㅋ 2018-10-11 19:30:42
 비회원
 [1-1] 오옷 !! 듀랑고 하시는분이 요기 계셧넹 ㅎㅎ
방가워요 ㅋㅋ
2018-10-11 20:09:25
 비회원
[2] ㅋㅋㅋㅋ전 피자만들기요 ㅋㅋㅋㅋ 2018-10-11 19:31:46
 비회원
[3] 아그거 건설이라 그런가 부족단톡에서 자꾸 찾아서 현생을 못살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 2018-10-11 19:45:48
 비회원
 [3-1] 저 그래서 1인 부족으로 혼자서 다 해결해요 ㅋㅋㅋ
건축가 농리사 디자이너 대장장이 다 키워요 ㅋㅋㅋㅋ
이제 폰 한개로는 좀 빡세서
일해서 폰이나 갤탭 하나더 마련하려구요
갤럭시 폰하나랑 ㅋㅋ
2018-10-11 20:10:30
 비회원
 [3-2] 비회원 [3-1]  와대박 진짜 하루하루가 부족하겠어요ㅠㅜㅠㅠ그걸 어케 혼자하지..! 2018-10-11 21:55:05
 비회원
 [3-3] 비회원 [3-2]  2인부족해봣는데 재료같은걸로 좀 트러블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혼자 1인부족하는게 낫겟다 싶어서
만들엇는데 혼자하는게 훨씬 편하네여 ㅎㅎ
2018-10-11 22:15:28
 비회원
[4] 폰겜이에요?? 2018-10-11 19:50:14
 비회원
 [4-1] 넹 모바일 게임이에용 2018-10-11 20:10:41
 비회원
 [4-2] 집짓고 나무베고 풀뽑고 제작하는거 좋아하시면
재밌을거에요 ㅎ
2018-10-11 20:11:14
 비회원
[5] 겜 이름이 듀랑고예요? 2018-10-12 01:54:46
 비회원
[6] 와 언젯적 듀랑고해요 저 그거 하다가 졸래 지루해서 다 키우고 삭제했는데 ㅠ 2018-10-12 15:55:39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1위 비회원(493400 점)
2위 비회원(315750 점)
3위 비회원(243100 점)
4위 비회원(220450 점)
5위 비회원(217650 점)
1위 강남퍼블릭김이사(1733050 점)
2위 한마음(886250 점)
3위 하이사(460950 점)
4위 마징가 이대표(345900 점)
5위 차태현이사(267400 점)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을 하시거나
핸드폰 인증 후 댓글을 작성하셔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로그인 본인인증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목록
하루에 100벌수잇는곳   [14] 으앙 0 567
언니들! 룸가면 어떤진상이있나요? 썰좀풀어주세용!   [14] 2 518
30살은 ㄹ에서 일하기 많은 나이에요?   [15] 서른. 2 711
내나이 27살 ㅜㅜ   [15] 세월아아아아아앙 1 757
화곡 황실 고정으로 가고싶은데   [14] 2 666
지중해 지금나갈라하는데   [14] ㅅㅊ 1 965
남친이 반대하는 성형....   [14] 어찌 4 1015
인천 남동구 ㄴㄷ 사이즈ㅋㅋㅋㅋ   [19] 0 831
ㅌㅍㄹ 그리 빡쎄요?   [22] zzzz 1 707
지중해 이사간대요ㅋㅋㅋ   [24] 꼬숩다 0 1221
영화추천 "인생은 아름다워"   [8] 김ㆍ교ㆍ수 5 325
강서구 피씨방 사건의사가 올린 글   [7] . 6 612
미국 LA노래방 월1500만원 선지원티켓 가능!   그레이트맨 6 447
단발머리언니들 ㄹ에서 초이스 잘되세요?   [8] !!!??? 7 717
언니들 요거 어때요?   [10] 고민 7 1091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