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ble to connect to database !
1052 <- 오류번호
SELECT data.*, IF((SELECT COUNT(hb.number) FROM happy_banner_tb AS hb WHERE data.number = SUBSTRING_INDEX(hb.link, '=', -1)) > 0, 'Y', 'N') AS sp_banner_flag FROM (SELECT jg.* FROM job_guin AS jg, happy_member AS hm where guin_uryo4 > 6098 and number = '0' and guin_end_date > curdate() AND hm.user_id = jg.guin_id order by number ) AS data LIMIT 0, 3
Column 'number' in where clause is ambiguous

Warning: mysql_num_rows():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42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queenalba/public_html/inc/lib.php on line 2890
오늘본채용정보
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고객센터  | 
벤츠타는 강남언니들의 즐겨찾기
채용정보 지역별채용 인재정보 퀸카수다방 중고거래 고객센터
채용광고등록
이력서등록
메인 > 커뮤니티 > 밤문화이야기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해외
 
밤문화이야기
지금 유흥업소에 관한 핫이슈나 꼭 알아두어야할 정보들을 올리는곳입니다.
다른곳에서 말할수 없는 정보들을 우리 퀸알바에서 많이 얻어갈수 있도록 서로서로 공유합시다.
제목 ㄹㅂㄷ실장님들
작성인
ㅇㅇ  [비회원]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1734   추천: 0
주소복사
12시-12시반이면 늦출 하는건가요?
그시간에 출근하기에 뭔가 눈치 보여서요
갯수 욕심도 잇어서 아침까지 일하고 싶어서요
늦출하면서 일 욕심부리는건 눈치 봐야되는거 맞는거긴하죠?(아침엔 콜이 안뜰때도 잇고 아침에 방 들어가게되면 오전10시 이렇게 끝나니 저 하나로 늦게퇴근하니)

거의 항상 늦출하는데 좀 불편하신가요? 사실대로 말해주세요 ㅠㅠ


* 배너 클릭 시 광고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울 강남구
서울 서초구 서울 송파구 서울 관악구
경기 수원시
 60분9/27❤️헤븐탑❤️      
[1] 솔직히 말씀드리면 언니들 많이없는 1인실장으로 돌아가는 소규모사무실은 불편한게 사실이에요~ 근데 사무실 실장 2인이상 돌아가는 중대형급에서는 상관없어요~ 같은시간에 일하고있는 언니들이 많은곳이면 환영일거에요^^ 사실 소규모사무실도 열심히해서 키울생각이면 환영해야됩니다ㅎㅎ 2022-05-22 22:30:49
 비회원
 [1-1] 니 돈 벌게해주는데 뭐가 불편함? 배가 불렀네 ㅋㅋ 2022-05-22 23:06:46
 비회원
 [1-2] 비회원 [1-1]  쟤네도 톼근하고 자고 밥쳐먹고 컨디션관리 해야할거아님 지혼자 24시간 돌려줄순없잖아요 현실적으로 2인이상 교대로 하는 삼실사이즈 정도는 되야지
혼자서 일하면서 존나 피곤하다 집가고싶다 눈치주고 징징거리면 ㅈ같음 2인이상 삼실이 아가씨 입장에서두 편함
2022-05-22 23:16:47
 비회원      
[2] 아무때나 출퇴할수 있고 눈치 안보고 가게 가고싶은데만 가고 손놈 가릴수 있어서 ㅂㄷ하는건데 12시 출근도 감지덕지 아닌가요 요즘 아가씨 구하기 힘든데 다른가게 다 아가씨 못마춰서 난린데 늦게 나온다고 눈치주는 사무실은 버려요 널리고 널린게 ㅂㄷ사무실이고 아가씨가 갑이에요 2022-05-22 23:28:25
 비회원      
[3] 저도 언니같은생각한적있어서 늦게일어나면 출근안해버렸는데 증말 이거 궁금하네요 ㅠㅠ 늦게출근해요 아침까지낮까지할수있는데 있었으면 좋겠어요 2022-05-23 04:05:57
* 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댓글의 작성자명 옆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채용공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모바일앱에서 글 작성하면 댓글이 달리면 푸시 알림이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웹에서 로그인을 하고 글을 작성하면 첫 댓글이 달리면 문자메시지가 작성자에게 발송됩니다.

* 글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하면 추천 +5 가 적용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추천 신고 수정 삭제 목록
전사랑받을자격없는걸까요   0 4
지금 클럽 같이갈분 있나요??   [1] 0 6
퍼블릭 추천해주세여   [1] 0 21
풀출+룸업종(하이로우포함)+셀프화장하시는언니들계세요?   0 39
ㄴㄷ인데 홀복 이틀동안 똑같은거입어도됨?   ㅇㅇ 0 18
해운대프리미엄센슈얼 진심으로 관리사님모집합니다   해운대프리미엄 5 3
언니들 일할때 가방 뭐 들어요?   [5] 0 50
지명개인콜도 사무실에 말해야대여 ??   히키녀 0 23
언니들 대부분 미용체중 정도이신가요??   [6] 9 5 103
교정 후회하는 언니 있나요??..   [2] Skf 0 52
분당정자동셔츠룸 80/15 60/13 차10   분당셔츠룸 0 4
강남퍼펙트 가라오케 실시간 바쁨 !!!!   강남퍼펙트문복전무 5 12
탈의없는 레깅스룸 80분15 차비10   분당이전무 0 5
기분이 너무 안좋아요 (한탄글주의)   [3] ㅋㅋ 0 108
출근하기싫을때 마음다잡는법   [2] .!. 0 54
유흥구인구직 사이트 퀸알바 하단메뉴 맵